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애드파인더는 2020년에도 모든 광고주분들에게 최고의 고객만족 그 이상을 선사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0년에도 애드파인더와 함께 성공 가득찬 한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people-309098_1280

2020년에도 애드파인더는 더욱더 혁신합니다.

고객데이터를 활용한 시스템도입을 통해 광고효율이 더욱 향상됩니다.

애드파인더는 올바른운영과 컨텐츠마케팅을 통해 모든것이 새로운 블로그관리와 카페관리라는 혁신을 일구어냈습니다. 애드파인더는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어떠한 채널을 운용하든간에 고객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수집하고 활용할수있는 시스템을 2020년부터는 모든 광고주에게 제공할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 고객데이터관리 시스템에 개발단계는 어디까지 왔는가?

    저희 애드파인더 개발팀(하모니웹팀)은 2019년 말에 인공지능, 대규모 수용이 가능한 인트라넷등 상당한 부분에 개발성공과 함께 실전 도입을 동시다발적으로 성공해내었습니다. 이중에 애드파인더 고객데이터관련된 부분에 관해서는, 이미 2019년 중반에 개발이 완료된 상태이며, 저희는 이것에 도입과 테스트등에 기간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 고객데이터관리 프로그램은 이용절차가 어떻게 되는가?

    애드파인더 광고주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애드파인더에 배정되신 각 팀방에 고객데이터관리에 대해서 문의를 주시면, 해당 방에 있는 담당자가 더욱 상세히 설명을 드립니다. 이외 개발이 완료된 시점에서는 저희가 전체적으로 광고주님께 공지를 전달드릴예정이므로 이부분은 완료된 시점에 자동으로 상세 안내를 더욱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즉 광고주분들을 위한 고객데이터관리 시스템이 완료되면 저희가 알아서 안내를 드립니다. 역시 애드파인더는 참 편리하시죠?^^v

  • 고객데이터관리 시스템이란 정확히 무엇을 뜻하나요?

    고객데이터관리 시스템이란, 광고주분들 잠재고객분들이나 직접고객분들에 데이터를 모아놓은공간이라고 간략하게 정의할수있습니다. 블로그나 카페 sns등에 운영을통해 직접적으로 고객데이터를 받고 관리를 하는것은 전문성도 떨어져보이며, 효율도 크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더군다나 특히 네이버쪽은 이러한것을 좋아하지않으며, 우수한 컨텐츠를 요구하기에 이러한 활동은 재제당할 1순위로 전략할 위험도 높습니다. 하지만 고객데이터는 광고주분들의 매출을 가장 빠르게 올려주며 매출로 이어지는 중요한요소입니다. 이것을 실현시킬수있기 위하여, 저희 애드파인더는 광고주분들에게 고객데이터를 관리할수있는 시스템을 하룹3세대부터 조금씩 진행하며, 하룹4세대에 와서 이부분을 완료할수있었습니다. 앞으로 애드파인더 고객관리시스템은 광고주분들께서 가장 많이 찾게되는 시스템이 될것이며, 이것은 현재로써는 유료화를 할 예정은 단언컨대 없습니다. 감사한 애드파인더 광고주분들을 위한 저희들에 노력이며, '애드파인더는 언제나 빠르게 성장하고, 광고주로 있으면 무엇이든 떨어지는게 계속 생기구나' 라는것을 더욱 확고히 전달해드리고자 하는 간접적인 메세지이기도 합니다.

    이세상은 더욱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광고 마케팅 분야 역시 매우 빠른속도로 진화하며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데이터를 받는 경로와 위치 시간 그리고 어떠한 컨텐츠등에서 유입이 발생하였는지등까지 확인하실수있으며, 앞으로 애드파인더 광고주분들을 위한 고객데이터관리시스템은 계속 발전이 되며, 기능은 계속 추가가 될것입니다.

    또한 여기에는 음성조합기술을 통한 인공지능으로 광고주님에게 고객데이터 분석을 알려드리는 퍼포먼스적 기능도 추가되어있으며, 이로써 광고주분들은, 애드파인더를 통해 더욱더 편리한 고객데이터 창출경험이 가능해질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광고컨텐츠는 최종 데이터 수집장소를 향해 나아가며, 최종에서는 고객데이터를 수집할수있게끔, 고객데이터관리 시스템에 전부 연동이 가능하며 고객데이터 수집이 다양하게 가능

광고주는 직접 연락노출도 가능하며, 데이터수집방식도 가능함, 데이터수집방식에 경우도 직접확인 및 전달요청등 얼마든지 편리한 방식을 선택해서 다양하게 시스템 활용이 가능